운영 효율이 높은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문화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담아낼 수 있도록, 독자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했습니다.
웜그레이 컬러를 베이스로 가을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차분하고 중후한 컬러 팔레트를 적용해 브랜드의 깊이감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UI/UX를 설계하고, 복잡함을 배제한 간결하고 일관된 정보 구조로 사용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강화했습니다.
이를 통해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고객 참여를 유도해, 플랫폼으로서의 가치를 한층 더 높였습니다.
New High-Culture Platform : Massclusivity
차별화된 ‘나만을 위한’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하이컬처 플랫폼입니다.
고급스러움
우아하고 세련된 룩앤필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문화적 감성
재미있고 아트적인 요소를 더한 비주얼라이징으로 보고 즐기는 흥미로운 문화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포털 플랫폼
다양한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고 매일 새로운 콘텐츠가 업데이트되는 숨김없고 진정성 있는 이야기들로 채워집니다.
솔직하면서도 품격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는 문화 포털 플랫폼입니다.
우아하고 세련된 UI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으로, 매거진형 레이아웃을 일목요연하게 구성하되 모듈의 크기를 다양하게 조합해 리듬감 있는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담는 구조이지만, 텍스트 사용은 최소화하고 이미지 중심의 모듈을 활용해 정보를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UI를 모듈화했습니다.
트렌디한 패럴랙스 구조를 적용하고 웜그레이 톤의 배경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결실을 상징하는 옐로우 컬러와 편안함을 주는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골드와 브라운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해 전체적으로 우아하고 품격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Kim Hyungjoong (Producer), Kang Sungwook (Project Manager), Yoo Seung Yong (Planner), Kim Ji Yoon (Planner), Jeon Mikyung (Creative Director), Kim Keunhyung (Design Leader), Lee Sunho (UX/UI Designer), Park Jiyoung (UX/UI Designer), Lee Seokang (UX/UI Designer), Seo Sungwon (Front-end develop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