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홈페이지 개편은 언어별로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공하고,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었습니다.
지속가능경영과 최신 콘텐츠를 반영해 기업 정보를 체계적으로 강화하고, 모바일 중심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했습니다.
또한 관리 요소를 최소화하고 운영 구조를 정비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운영 환경을 구축했습니다.
‘고객과 함께하는 농심’의 이미지를 중심으로, Simply • Easy • Trendy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해 사용자 친화적이고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세계 속의 농심’이라는 글로벌 기업의 핵심 가치를 일관되게 전달하며, 국내외 고객에게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습니다.
‘인생을 맛있게!’라는 새로운 농심 비전을 중심으로,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브랜드 플랫폼으로 웹사이트를 새롭게 구축했습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과 편의성 높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대고객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이 즐겨 찾는 콘텐츠 구성으로 온라인 No.1 소통 공간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디바이스별 최적화된 환경과 뛰어난 메뉴 접근성을 갖춘 구조로 개편해, 어떤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완성했습니다.
Han Junghun (Project Manager), Jeon Mikyung (Creative Director), Kim Hunsik, Kim Namhui (UX/UI Designer), Lee Jangjin, Kim Yongwon (Front-end developer), Kim Youngdae, Ji Sangyong (Developer).




